본문 바로가기

맛집

온센 광화문점

반응형

비온뒤의 광화문 거리에요.

오전에 살짝 비가 왔었어서, 미세먼지 하나 없이 깨끗한 하늘을 볼수 있네요.

 

SFC 빌딩

광화문 SFC 빌딩에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온센 광화문점은 SFC 빌딩 지하 2층에 잇습니다.

지하 2층으로 가는 방법은 여러가지에요.

계단으로도 여러가지 루트가 있고, 엘리베이터도 여러대가 있더라구요.

하지만 표지만이 곳곳에 있어요.

 

상단 표지판을 잘 읽어보면 온센 이라고 적혀 있더라구요.

 

광화문 맛집 ' 온센 광화문점'에 다녀왔어요.

튀김이 정말 끝내줍니다.

영롱한 자태를 보라~~~!!

 

자 드디어 나왔습니다.

온센텐동의 자태!!

9,900원으로 가격도 적당해요!!

여긴 물도 맛있더라구요 ㅎㅎ

8월말의 더운 점심 날씨에 도착했는데, 더위를 잊게 만들어주는 시원한 보리차 한잔~~~!

 

다만 웨이팅이 좀 길더라구요.

11시30분 오픈인데, 그때 가도 늦어요.

이미 사람들이 줄을서서

12시30분 정도가 되어서야 식사를 할수 있었어요.

 

그리고 나올때도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기다리고 있었어요.

 

11시30분 이전에 가서 웨이팅걸고, 먹는걸 추천합니다.

여럿이서 간다면 한명이 먼저 가서 웨이팅 하는 분도 있는것 같더라구요 ㅎㅎㅎ

 

 

너무 맛있어서 블로그를 쓰면서도 자꾸 생각나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