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요이요스시 공덕1호점 (오마카세)

반응형


마포 공덕에 있는 이요이요스시 공덕 1호점에 방문했어요.

수요미식회에도 나온적이 있고,
방문자 평점이 4.59로 상당히 높은 편이죠.
그리고 가격대도 착해서, 인기 있는것 같아요.

마래푸 상가라인 끝부분에 위치해 있어요.
음식은 나오는 순서대로 올리며, 약간 순서가 다를수는 있으나, 크게 보면 비슷할거에요.


약간 간장에 조린 회 같은 느낌의 스타트~~

노말한 느낌. 이건 맛이 기억이 잘 안나네요 ㅎㅎ

유자에 전복? 인것 같아요.
세콤함이 담백한 맛을 잡아 줬어요~

문어 간장조림 같은 느낌~
짜지도 않으면서 은은하게 간이 되었어요.
문어도 잘 데쳐져서 질기지 않았어요 ㅎㅎ

이건 우니인것 같은데...
아..... 또먹고싶다........


도미~
껍질도 꼬소하고
와 진짜 넘 맛있었어요 ㅎㅎㅎ




초밥류는 진짜 다 맛있었네요 ㅎㅎ

전복인데 ㅎㅎ 내장과 분리해서
밥이랑 먹었을때... 캬~~~

고등어 초밥!!
제주도에서 먹어봤는데, 내륙에서는 첨먹어봐요 ㅎㅎ
진짜 비리지도 않고, 고소하고 담백해요.
위에는 살짝 그을려 주셔서 특별한 감칠맛도 있었어요

후식 계란빵까지!!!

이상 이요이요스시 공덕1호점 방문후기를 마칩니다.

아 저는 사실 한가지 메뉴를 집중해서 먹는걸 더 좋아하는 스타일이라,,,,,
이번에도 그렇지만 다음에 다시 오게 된다면 제 의지는 아닐것 같아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