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학정보

집무실 정동본점 (시청역 공유오피스)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핫한 공유 오피스에 대해서 소개하고자 합니다.

바로 "집무실" 인데요.
저는 이번에 정동본점에 방문했어요.


시청역 3번출구에서 바로 가까워요.
위치는 링크 참고하세요



https://m.place.naver.com/place/1219431271/home

 

집무실 정동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48 · 블로그리뷰 41

m.place.naver.com



자 그럼 본격적으로 시작할게요!




입구에요. 시청역에서 나와서 들어가다 보면 계단이 있는데, 첫번째가 아니라 두번째 계단으로 가야합니다!!
우측과 같이 집무실 한자로 적힌 입간판이 있어요~~



집무실 내부 사진이에요.
깔끔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되어 있어요.
가운데 긴 바테이블도 있어서 잠시 휴식을 취할수도 있어요^^


저기 앞에 유리로 된 룸이 2개 있어요.
스탠딩으로 되어 있어서, 전화 통화나 영상회의 할때 사용 할 수 있어요.



보이시나요?
일을 하다가 고개를 들면 한옥이 보여요~
덕수궁 옆에 있어서 이렇게 한옥의 정취를 느낄수도 있네요 ^^


간단한 간식거리도 있고, 커피머신도 있어요.
여름에는 출근하자마자 아이스 커피 한잔 마시면서 일을 시작해요~~

과자 간식은 크루분께서 계속 채워주시는 것 같더라구요.


맛있는 간식이에요.
저는 15시 타임에 간식 사진을 찍어 보았어요.

15시에도 주는데  20시에도 간식을 준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20시 타임꺼는 못 먹어봤네요 ^^


요즘 공유오피스가 유행인데, 기분전환도 되고 간식도 주고, 쾌적하고,,, 장점이 너무 많네요 ㅎㅎㅎ

다만 크기가 생각보다 소규모이긴 해요.
한 20명 정도만 들어가도 꽉 찰것 같은데, 제가 몇번 이용해본결과 그렇게 많이 붐빈적은 없었습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올게요~   ㅂ_ㅂ



반응형